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원(사진)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지난 9일(현지시간) 암투병 중 별세한 차남을 떠나보내며 나눈 감사 메시지가 감동을 주고 있다.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목사의 아들이 목사 되고, 또 그 목사의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미국에 이민 가서 두 아들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키웠는데 잘 자라기는 했지만 인생의 특별한 소명도 .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이동원 목사 '아들 불러가신 이유 영원히 찾지 못하겠지만.' 프로필. 지난 16일 미국에서 이동원 목사의 아들 이범 씨(42세, 미 변호사)의 장례식이 있었다.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미국에 이민 가서 두 아들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키웠는데 잘 자라기는 했지만 인생의 특별한 소명도 .
목사의 아들이 목사 되고, 또 그 목사의 .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 미국에 이민 가서 두 아들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키웠는데 잘 자라기는 했지만 인생의 특별한 소명도 . 이동원(사진)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지난 9일(현지시간) 암투병 중 별세한 차남을 떠나보내며 나눈 감사 메시지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지난 16일 미국에서 이동원 목사의 아들 이범 씨(42세, 미 변호사)의 장례식이 있었다.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이동원 목사 '아들 불러가신 이유 영원히 찾지 못하겠지만.' 프로필.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지난 16일 미국에서 이동원 목사의 아들 이범 씨(42세, 미 변호사)의 장례식이 있었다.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목사의 아들이 목사 되고, 또 그 목사의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그게 이동원 목사(70, 지구촌교회 원로, gmn 대표)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 줄 그 자신도 몰랐다. 이동원(사진)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지난 9일(현지시간) 암투병 중 별세한 차남을 떠나보내며 나눈 감사 메시지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이동원(사진)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지난 9일(현지시간) 암투병 중 별세한 차남을 떠나보내며 나눈 감사 메시지가 감동을 주고 있다.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이동원 목사 '아들 불러가신 이유 영원히 찾지 못하겠지만.' 프로필.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 이민 가서 두 아들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키웠는데 잘 자라기는 했지만 인생의 특별한 소명도 .
목사의 아들이 목사 되고, 또 그 목사의 . 이 변호사는 그동안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었다. 부제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감사'로 지인들에 메시지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암투병 중 지난 9일(현지시간) 별세한 차남 이범 집사의 천국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미국에 이민 가서 두 아들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키웠는데 잘 자라기는 했지만 인생의 특별한 소명도 . 이동원(사진) 지구촌교회 원로목사가 지난 9일(현지시간) 암투병 중 별세한 차남을 떠나보내며 나눈 감사 메시지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지난 16일 미국에서 이동원 목사의 아들 이범 씨(42세, 미 변호사)의 장례식이 있었다. 이동원 목사 '아들 불러가신 이유 영원히 찾지 못하겠지만.' 프로필.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이동원 목사님이 자기 아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원 목사의 짧은 이야기 긴 감동ⅱ 70.
이동원목사 아들 : 겨ìì"¨ ì ìê³¼ í격-êµë¯¼ì¼ë³´ : 【뉴스제이】 미국 la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둘째 아들 이범 집사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천국행 열차를 탔다.. 모두 소중한 아들 저는 예전에 다른 목사님들로부터 이런 예화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는 9일 목회서신에 "사랑하는 자녀를 하나님 품으로 먼저 보는 그 슬픈 마음을 .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 이동원 목사와 결혼, 슬하에 이황, 이범 두 아들을 두었고, 서울침례교회, 미국 제일한인침례교회(지구촌교회), 한국 지구촌교회 사모로 이동원 목사를 내조하며 . 이동원 목사 '아들 불러가신 이유 영원히 찾지 못하겠지만.' 프로필.
지난 16일 미국에서 이동원 목사의 아들 이범 씨(42세, 미 변호사)의 장례식이 있었다 이동원. 이범 씨는 9일 오전에 소천했다.